저널 메인
인터뷰
문화/예술
교육
로컬뉴스
건강
생활정보
전체 보기
[기자칼럼] For Our Lives
지금으로부터 꼭 6년전인 2012년 4월. 캘리포니아주 최악의 총기난사사건이 바로 우리곁에서 발생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계신지. 오클랜드에 위치한 한인이 운영하는 대학교에서 이민자의 자녀인 한인 1.5세가 동료학생과 교직원등 7명을 총격살해한 매우 충격적인 사건이었다.
이상적인 노년의 모습을 다룬 책들,“너무 늦은 때란 없다”
2015년 개봉한 로버트 드니로 주연의 '인턴'은 이러한 노인의 모습을 담아내 지금까지도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다만 극중 멘토였던 벤 역시 노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몰라 재취업을 선택한다. 젊은이들에게는 멘토였지만 노인세계에서는 신출내기였던 것. 노인 진입을 앞둔 베이비부머 세대를 포함한 젊은 노인들도 마찬가지다. 100세시대란 말이 등장했듯 평균 수명이 늘면서 노후가 중요해졌지만 인류 역사상 가장 장수하는 현재 노인들에게는 마땅한 멘토가 없다.
봄의 불청객, Allergy
1년내내 알러지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래도 가장 심한 시기는 역시 봄이다. 알러지(Allergy) 라는 단어의 어원을 살펴보면 그리스어인 'Allos(다른) Argos(반응하다)' 에서 유래된 것으로 정상에서 벗어나 다르게 반응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자연이 좋은 캘리포니아, 하지만 해마다 늘고 있는 알러지 환자는 늘고 있으며 젊은 층의 비율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고 어린이들의 알러지 발생 비율도 높아지고 있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가장 큰 원인은 어떤 것이 있을까?
Lauryn's Art: 가족 보러 가자! part 2
지난달 부모 보러 여행갔을 때 일어난 이야기
뉴스 메인
공지사항
전체
자유게시판
사랑방
Q&A
시사
집관리
여행
문학
사진
재테크
뷰티/헤어
요리
연예
유머
음악
게임
구인/구직
매매/양도
렌트/하숙
자동차매매
부동산매매
비지니스매매
[펌] 훼손 되기전 궁궐 모습
[펌] 재중동포 화가 림 룡순
[펌] 모래 예술
화목한 가정의 조건, 공통 취미
SKY VIEW 서울
아내에게 명품가방을 사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