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하원의원 후보 애나 송 후원의 밤

KAPA(SV 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 신민호 회장)가 주관한 가주 하원의원 후보 애나 송 후원의 밤이 26일 오후 산장 대연회실에서 성황리 개최되었다.

로사 김 프리몬트 교육위원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애나 송 캠페인 매니저인 Frank Biehl 캠프 출정 선언을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애나 송은 출정사로 19년 동안 산타클라라 카운티 교육위원에서 활동을 했고, 이제 주 하원의원 후보로 나와 주위의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지금까지 5번의 교육위원 선거를 혼자 힘으로 해왔기에 한인 커뮤니티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한인 여성으로 한인커뮤니티에 가서 한인으로 베이스를 찾으라는 조언에 따라 제이슨 킴과 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KAPA)의 위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니, 한인이 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알지도 못하는 저에게 흔쾌히 도움을 주겠다 며, 한인 커뮤니티를 친정처럼 생각해달라고 말해줬을 때 울컥했다. 출마를 하면서 한국 여성으로써 한국어도 하고 영어도 하는 1.5세로 써 차세대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결심을 했다.여성이라고 지지해주지 말고, 한인이라 지지해주지 말고 공약과 하고자 하는 일 그리고 사람을 보고 지지해주길 바란다.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걸 뼈저리게 느꼈다."라고 지지를 당부 후 "지지해 주시는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반드시 당선되도록 노력하겠다. 감사 인사를 했다

캘리포니아주 교육감 Delaine Eastin, Paul Fong 주 하원의원, 칸센추 주 하원의원, 마이크 혼다 전 의원, 산타클라라 카운티 교육위원 Rosemary Kamei, Dr. Mary Ann Dewan, Joseph Di Salvo, Claudia Rossi와 Peter Ortiz는 애나 송을 지지하며 다 함께 당선을 위해 지원해 달라고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