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센 츄 주하원의원 SC수퍼바이져 출마 후원회

청소년 리더쉽 프로그램(KAYLP, 대표 유니스 이)은 칸센 츄(Kansen Chu) 주 하원의원의 산타클라라 카운티 수퍼바이져 당선을 위한 후원 행사를 산타클라라 진스 베이커리에서 가졌다.

유니스 이 대표는 "칸센 츄 의원은 한인 등 소수민족을 위한 배려와 함께 공정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했으며, 한인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한 분이다"면서 "한인들에게 우호적인 그의 당선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하고 이날 모금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칸센 츄 의원은 "타이완 이민 1세로 영어를 못해서 많은 불편을 겪었기에 한인들의 고충을 잘 이해한다. 산호세 시의원, 교육의원, 주 하원의원의 경험으로 산타클라라 카운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면서 "이렇게 멋지고, 풍성하게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준 호스트분 및 참석자분들, 그리고 한인 커뮤니티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 말했다

유니스 이와 이민수씨의 후원, 김지영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로리 스미스 쉐리프 국장, 릭성 수석부국장, 신민호 정치력 신장 위원회장, 아이린 서 엘림부동산 대표, 애나 송 가주 하원의원 후보, 이문자 산타클라라 한미노인봉사회장, 하혜원 평통위원, 이진희 EB 한인회 부회장, KAYLP 임원들, 산타클라라 노인회 이문자회장과 정순자 부회장 등 50여 명의 한인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