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KAPE, 2019 연례 정기공연 성황리 개최

2019년을 마감하는 ESKAPE(김영훈 동호회 회장)의 연례 정기공연이 12월 14일 써니베일의 Dream Center에서 100여 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실리콘밸리 지역의 High-Tech 관련 한국계 Professional들의 모임인 K-group의 소그룹으로 시작된 ESKAPE는, 클래시컬 기타 위주의 소규모 모임에서 출발하여, 2009년 이래로 연례공연 뿐 아니라, 2014년 이래로 현재까지는 월례 오픈마이크나잇(이하 오마나)라는 이름으로 본격적인 라이브 연주 및 공연 활동을 펼쳐왔다. 현재 팝, 록, 포크, 어쿠스틱, 재즈, K-pop 등 다양한 쟝르의 음악을 연주하는 70여명의 멤버 수를 자랑하는 모임으로 발전한 ESKAPE의 2019 연말 공연은 지난 1년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커뮤니티에 선보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조용필, 윤수일, 싸이, 박효신, 봄여름가을겨울 등의 가요에서부터, Bon Jovi, Deep Purple, Whitney Houston, Billy Joel 등 팝/록의 명곡들, 우리에게 친숙한 Aladdin, Rebecca 등의 영화음악/뮤지컬, Gershwin 등의 Jazz, 그리고 크리스마스 캐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쟝르의 음악으로 지역 한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