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 부동산 융자협회 송년의 밤 개최

북가주지역 부동산업과 융자업에 종사하는 부동산 융자협회(KARL, 회장 김지숙.부회장 강상철, 박수경)는 지난 8일 포스터시티 크라운 플라자호텔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김지숙 회장은 "협회는 봄 세미나를 통하여 한인 교민들에게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골프대회를 통해 조성한 장학금을 한인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등 다양할 활동을 펼쳤다"라면서 "AREAA(베이 지역 아시안 부동산 협회)를 포함하여 타민족 부동산 단체와 협력을 강화하고 교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형락, 메리서씨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강상철 부회장의 2019년 업무보고, 박수경 부회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경품추첨,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Sonny Chan AREAA 회장, Kimberly Wong AREAA SV회장과 김승영. 최승호. 실비아 리 전임회장, 김동훈, 제키 김, 미쉘 정 한미은행 SV지점장, 채수안, 박승남, 아이린 서, 곽정연 SF한인회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전중석박사는 장학 기금 마련 골프대회 홀인원 기념으로 1000달라를 장학기금으로 기부했다.

만찬 후 진행된 2부 엔터테인먼트 행사에서는 하나밴드의 공연, 장기자랑과 래플티켓 추첨으로 대형 TV 2대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한 해간 서로의 노고를 위로하며 새해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