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신

이승기 이다인 스타커플 탄생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다인 소속사는 이승기와 선후배 관계로 만났으며 5-6개월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5살 차이로 배우라는 직업, 연기에 대한 공통 분모가 서로 호감을 갖게 만들었고 특히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도 더 가깝게 만들어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기도 하며 그동안 화랑, 황금빛내인생, 닥터프리즈너, 엘리스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마동석 출연 마블영화 예고편 공개

마블 스튜디오가 새 히어로 영화 ‘이터널스’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영화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마동석이 맡은 역은 길가메시로 엄청난 힘을 가진 헐크와도 같은 인물이다. ‘이터널스’는 올해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받은 중국 출신 여성 영화감독 클로이 자오가 연출했으며 오는 11월 개봉된다.

브래드피트, 6명의 자녀 공동 양육권 확보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자녀 양육권 분쟁이 더욱 격화하고 있다. 피트와 졸리가 고용한 사설 판사는 피트에게 공동 양육권을 부여하는 잠정적 결정을 내렸으며 이해 졸리가 허용할 수 없다고 말하며 항소 의사를 밝혔다. 피트와 졸리 사이에는 입양한 자녀들과 친자녀까지 총 6명으로 성인인 장남 매덕스를 제외한 5명의 자녀를 놓고 두 사람은 양육권 분쟁을 벌이고 있다. 졸리는 2016년 피트가 장남 매덕스를 학대했다며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두 사람은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자녀 양육권과 재산 분할 문제를 일단 제외하고 2019년 4월 법적으로 이혼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미국 텔리상 은상 수상

미국에서 개최된 제42회 텔리상(the Telly Awards)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가 티비 예능부문 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의 가왕 ‘나훈아’ 를 내세운 프로그램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지친 국민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고 방송 후에도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평가받았다. 텔리상은 모든 스크린에서의 영상 작품과 텔레비전 작품을 시상하는 최고의 상으로 1979년 뉴욕에서 설립되었다.

레이디가가 성폭행 피해 사실 공개

미국의 팝가수인 ‘레이디가가’ 가 19세에 겪은 성폭행 피해 사실을 공개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년는 16년전 음악 프로듀서로 부터 성폭행을 당했고 임신까지 했었다고 밝히며 이후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다가 병원외서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진단을 받았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통증을 느끼다가 감각이 사라졌고 몇주간 아프기도 했으며 죽으라는 환청을 들을만큼 정신 착란에 빠지기도 했었다고 밝혔다. 레이디 가가는 가해자의 얼굴을 마주하고 싶지 않다며 가해자의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다.

미국 유명배우 매슈 매코너헤이, 텍사스 주지사 선거 도전

헐리우드 스타 ‘매슈 매코너헤이’가 자신의 고향인 텍사스에서 내년 주지사 선거에 도전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는 ‘매고터헤이’가 최근 텍사스 정계 유력인사들과 자주 통화하면서 주지사직에 도전하는 부분에 관하여 심각하게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텍사주 출신으로 배우로 성공한 후에도 계속 텍사스주 오스틴에 가족과 살고 있어 텍사스를 대표하는 연예인으로 꼽히기도 한다. 그는 코미디 영화’멍하고 혼돈스러운’ 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왔으며 2013년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으로부터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