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신

피겨 퀸 김연아결혼

피겨 여왕 김연아가 10월의 신부가 됐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지인 등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하객으로는 배우 유승민, 이상화, 김해진, 김예림, 윤성빈, 유승민 IOC 위원, 지성, 손호영 등이 참석했다. 사회는 신동엽이 봤으며 축가는 포레스텔라가 부르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고우림과 김연아는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서 3년여의 교제 끝에 부부가 되었다. 김연아는 SNS를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었다고 얘기하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또 큰 축복을 받은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우림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의 축복속에 평생 소중히 간직할 뜻깊은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히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의 마음을 받아 행복 가득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남겼다.

그룹 신화 신혜성, 음주측정거부 혐의로 체포 확인되어

그룹 신화의 메인보컬인 신혜성이 음주 측정을 거부하다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신혜성은 이날 강남구 한 음식점에서 지인과 술을 마신 뒤 대리기사 운전으로 지인이 사는 성남까지 이동했으나 음주 상태로 경기 성남에서 서울 잠실까지 약 10km를 음주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후 탄천2교에서 정차된 차량이 있다는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으며 신씨는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특히 신씨가 타고 있던 차량은 도난 신고가 접수된 차량이어서 이 차량에 타게 된 경위까지 조사가 확대 될 계획이다. 신씨는 2007년에도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가 적발된 적이 있으며 당시 혈중 알콜 농도는 당시 기준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마동석, 유부남 됐다.

배우 마동석이 17살 연하 연인 예정화와 혼인 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된 사실을 뒤늦게 공개했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해 혼인 신고를 마쳤으며 코로나 19등으로 예식을 미룬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공개 연애를 하며 오래도록 사랑을 키워왔다. 최근 '아름다운 예술인상' 시상식에서 영화예술인상을 수상한 마동석은 "나를 가장 응원해준 아내 예정화와 가족들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혀 혼인 신고 사실이 알려지게 됐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득남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결혼 2년만에 득남했다. 최강창민은 지난 2019년 비연예인과 열애를 인정한 뒤 2020년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최강창민은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직접 알리며 더욱더 올바르게 주어진 일과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가장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지난 달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얼마전 최강창민이 득남했다고 밝히며 아빠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고 득남 소식을 알렸다. 한편 최강창민은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했으며 이후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수홍, 친형 재산 가압류 신청

방송인 박수홍이 자신의 출연료와 계약음을 횡령한 친형을 상대로 법원에 재산 가압류 신청을 했다.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은 인터뷰를 통해 박수홍씨가 자신의 재산을 돌려받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수홍 측은 최근 친형이 횡령한 금액이 지난 10년간 약 116억원에 달한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검찰은 횡령 금액을 총 61억 7천만원 정도로 보고 조사를 진행중이다. 친형 부부는 마포구 상가, 강서구와 마포구에 아파트 2채를 매입했고 마곡동 상가도 8채를 보유하고 있어 부동산 가치만 총 200억원이 넘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박수홍은 방송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알렸다. 현재 아내와는 혼인 신고만 한상황으로 부모님을 초대하는 부분에는 가슴아프지만 차차 풀어가야 할 숙제라고 담담한 심경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