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비즈니스] 코웨이 산호세지점 재오픈

바이러스로 부터 건강을 지키세요. 코웨이 산호세지점 재오픈

세계적인 펜더믹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물, 상쾌한 공기를 바라는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불황속에서도 각종 바이러스로 부터 건강을 지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제품들은 꾸준한 매출상승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이미 북가주에서만 2천여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코웨이 산호세점이 새롭게 사무실(사진)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금속과 바이러스까지 걸러내는 정수기, 미세먼지와 산불연기까지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2차 위생을 책임지는 비데까지 코웨이 대표상품들은 소비자 만족도 차원에서 항상 우위를 지켜왔다.

코웨이는 올해부터 'Yes(예스)프로그램'을 실시하여, 고객들로 부터 월 $19.99 부터 종류별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중에 있다. 패키지상품으로 3가지 제품을 월 $79.99에 렌탈할 수도 있고 그외 프로모션도 계속되고 있다고 한다.

코웨이 산호세점의 샘 리 대표는 "새로운 사무실에서 6명의 전담직원들이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최근 캘리포니아지역의 산불로 인해 공기가 탁해진 상황에서 공기청정기가 큰 역할을 하고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북가주지역 수돗물이 센물이라 피부에 좋은 연수로 바꿔주는 코웨이 연수기도 추천하고 싶다"며 "고객들과 가까이 하고자 수퍼교포플라자에 제품전시장도 오픈했다"고 밝혔다.

-문의 : (408)649-3016 www.samspluscorp.com
-사무실겸 쇼룸 : 53A Bonaventura Dr. San J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