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신

김용건, 39세 연하 여친 고소 취하

배우 김용건이 출산 문제로 갈등을 빚었던 39세 연하의 연인과 합의하며 법적 분쟁을 마무리 했다. 김용건은 오랜 연인과 직접 만나 서로 오해를 풀고 사과하며 연인은 김용건을 용서함으로써 원만하게 화해하기로 했다고 밝히며 태어날 아이를 위해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고 합의 내용을 전했다. 이와 함께 김용건의 오랜 연인으로 알려진 A씨는 김용건에 대한 고소를 취하하기로 했다. 김용건은 이번일로 많이 놀라시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고 고개를 숙이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롤링스톤스 드러머 '찰리와츠' 사망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인 롤링스톤스의 드러머 찰리와츠가 향년 80세의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찰리와츠의 홍보담당자는 오늘 아침 런던에 있는 한 병원에서 찰리와츠가 평화롭게 숨을 거뒀다고 밝혔다. 찰리와츠는 미국 대표 음악잡지 롤링스톤이 선정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드러머 12위에 오른바 있으며 LA위클리 선정 역사상 가장 위대한 드러머 100명 중 3위에 올랐다. 롤링스톤스는 1962년 결성해 국제적인 스타덤에 오르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던 록 밴드로 전성기 시절에 안주하지 않고 디스코, 레게, 컨츄리, 펑크, 일렉트로니카 등 다양한 음악을 추구하며 전성기를 이어왔다.

주성치, 17세 소녀와 열애설

환갑을 앞둔 중화권 톱스타 주성치(59세)가 10대 소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중국 현지 매체는 주성치가 17세 쟝샤오치와 호화 요트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주성치는 그동안 은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만남의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해 사진을 찍거나 통화 내용을 녹음하지 못하게 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쟝 사오치는 최연소 미스 홍콩에 출전해 화제를 모은 인물로 주성치와는 무려 42세 차이가 난다. 주성치는 홍콩 영화의 유명 배우이자 감독으로 소림축구, 쿵푸허슬, 장강7호 등 다수의 인기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미드라마 출연료 올해 최고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미국 드라마 '동조자' 에 출연을 확정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회당 출연료가 200만달러, 한화로 약 23억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인 버라이어티는 200만달러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출연료는 TV시리즈 '동조자' 의 한 회 출연료로 2021년 제작된 TV시리즈의 출연자 중 최고 액수를 받게 된 것이라고 보도했다. 드라마 '동조자'는 베트남 작가 비엣 타인 응우옌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베트남 전쟁 이후 정착한 이민자이자 CIA 요원으로 활동한 이중 스파이의 이야기이다.

스칼릿 조핸슨 둘째 득남

영화 '블랙위도우' 에 출연한 스칼릿 로핸슨이 최근 건강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고 전해졌다. 조핸슨의 남편인 코미디언 콜린조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둘째 득남 소식을 전하며 아들의 이름은 '코스모'이며 우리는 아이를 매우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핸슨은 전 남편인 프랑스 출신의 저널리스트 로맹 도리악과 사이에서 6살 딸을 뒀으며 2017년 이혼 후 지난해 10월 SNL 작가이자 배우인 콜린 조스트와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트로트 가수 영탁, 예천양조와 갈등 심화

트로트가수 영탁과 영탁막걸리의 제조사인 예천양조와의 갈등이 법적 다툼으로 이어질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영탁의 매니지 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예천양조의 공갈 협박 행위에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으며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탁측은 예찬양조가 자신들의 요구에 따라 상표권 협상을 하지 않으면 가수 영탁의 이미지에 큰 손상을 입게 할 것이고 매장 당하게 될 것이라고 협박했으며 영탁 모친에게도 직접 전화해 아들의 인생이 망가지게 될 수 있으니 조건에 따라 상표권 협상에 임하라는 협박을 했다고 말했다. 예천양조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주장하며 명확하게 영탁 측에서 제시한 근거자료가 있으며 고소장이 접수되는 대로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수사기관에 제출해 진실을 밝히겠다고 반박해 사건의 진실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